notice

환영합니다! 노기와 케야키 팬들의 모임장소! 46그룹입니다.

가입인사를 통해서 기존에 계신 멤버들과 친해질수 있는 기회를 가져봐요.

가입인사는 자유롭게 적어주시되, 너무 짧거나 단순한 가입인사는 지양해주세요!

Profile image
리은 at 2018.09.15. 00:58

안녕하세요! 케야키자카46에 입덕한지 얼마 안 됐는데,

46 팬사이트를 발견해서 기쁩니다!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~

hornets at 2018.09.10. 19:48

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하였습니다. 잘부탁드려요

Profile image
은헹 at 2018.07.22. 06:56

안녕하세요 ~~ 방금 가입했습니다^^ 

혼자서 덕질했었는데 이런 커뮤니티가 있었는지 이제야 알게됐네요 ~~ 좀만 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걸요 ㅎㅎㅎㅎ

제 오시멘은 노기자카46 시라이시 마이 ,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 입니다 ㅎㅎ 모두 애정해요~ 잘부탁드립니다^^^___^^^

유니짱짱 at 2018.06.29. 11:12

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!

mzko at 2018.06.27. 16:11

오늘 가입했습니다~

일본어에 막 관심이 생겨서 일본노래를 듣던 중 46그룹의 노래도 듣게 되었습니다.

일본의 아이돌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처음으로 팬이 되었습니다.

아는 것이 없어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.

케야키의 테치와 리사를 가장 좋아합니다! 잘 부탁드립니다~

이꼬쨩 at 2018.06.16. 22:38

안녕하세요! 가입했습니다(❁´◡`❁)*✲゚*

14년도에 유튜브로 48그룹을 우연히 접했는데 그 때 처음 꼬마를 알고나서 노기자카라는 그룹을 알았어요.

꽤 오래전이네요,,

혼자서 여기저기 뒤지면서 팬질하다가 사이트 발견하고

용기내서 사이트 가입했습니다..!

제 오시는 사카미치 통틀어 꼬마이고, 현멤중엔 아슈링, 케야키는 밤순이입니다✿✿╰(´ω`*)

아무쪼록 잘 부탁드려요ㅎㅎ!

나짱♡ at 2018.06.01. 00:44
안녕하세요
원래중3때 나나세화관짤보고 나나세를 좋아했었고
케야키 불협화음 무대를 작년에 우연히 보고
한달전 기억이나 다시 봤다가 입덕했습니다
그리고 노기노래도 다들어보면서
둘다 좋아하게됬습니다
이런사이트가있는지 몰랐는데 여기서 많은정보 얻었으면 좋겠습니다~~
Profile image
슈가제니 at 2018.05.20. 09:36
사일런트 매저리티부터 외로이 케야키자카 덕질하던 사람입니다. 한국 쪽 커뮤니티로 찾아온건 이번이 처음이네요
오시멘은 히라테 유리나, 노기자카46 오시멘은 마츠무라 사유리입니다. 테치네루 유이쨩즈 많이많이 애정합니다.
잘 부탁드립니다
Profile image
파리의광인 at 2018.05.18. 18:18

안녕하세요. 파리의 광인입니다. 작년에 입덕하고 꽤 깊게 덕질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몰랐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히라가나케야키까지 모두 포함해 46그룹의 대부분의 멤들을 좋아하는지라 DD입니다만, 제 1오시를 꼽자면 나나세입니다!  잘부탁드립니다!

Ici c'est Paris

努力!感謝!笑顔!
うちらは乃木坂 上り坂!

 

인삼 at 2018.05.17. 12:56

오늘 가입했습니다

좋아하는 멤버는 미사입니다

잘부탁드려요ㅎㅎㅎ

눈썹 at 2018.05.09. 13:33
지금부터 잘 부탁드립니다
좋아하는 멤버는 요다 짱입니다
shirasaku at 2018.04.27. 20:24

안녕하세요 하츠모리베마즈를 보고 입덕했습니다.ㅋㅋ 좋아하는 멤버는 시라이시 와 사쿠라이 입니다

남가랑 at 2018.04.27. 10:04

노래가 좋아서 자주 듣다가 더 궁금증이 생겨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.

잘 부탁드립니다.

호리월드 at 2018.04.24. 10:59

오늘가입햇습니다 잘부탁드립나다 ㅎㅎㅎ

 

호리는 진리당 ㅎ

나리 at 2018.04.20. 22:25
입덕한지는 몇 년 됐는데 이런 좋은 곳을 방금 알았네요ㅎㅎ 같이 노기 앓고 싶어요~
핀니이이 at 2018.04.12. 19:46

안녕하세요 ! ! !  배리사에 빠져버렷슴미다ㅠㅠ

maruhomi at 2018.04.01. 15:04

안녕하세요

작년2월에 하츠모리베마즈를 보다 노기를 좋아게된사람이에요

쿠동이랑 사유링고 좋아합니다

영상이 많아서 좋네요 좀더 일찍 알았다면 ㅠㅠ

Profile image
댓글
Shapiro at 2018.03.30. 06:04

안녕하세요!

얼마전 우연히 아사히나구란 영화를 보고선 노기자키를 알게 되었는데,노래 좋은게 많더군요.

이 곳은 작년 59회 일본 레코드 어워드 영상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!

잘 부탁드립니다~ ..."오시는 나나세짱"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Profile image
댓글
루마세나나 at 2018.03.28. 23:22
디씨노기갤에서 보고왔습니다 반갑습니다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겨울 at 2018.03.28. 20:05

구글링 하다가 이런 사이트가 있는걸 알게 되서 기뻐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나나카세 at 2018.03.19. 01:43

안녕하세요!

가입했습니다. 노기 홧팅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0220 at 2018.03.17. 21:37

안녕하세요! 네이버랑 디씨만 있는줄알았는데 이런 사이트가 있네요!

반갑습니다~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은제로 at 2018.03.15. 00:28

반갑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를 알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. 잘 부탁드립니다.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Peaaaaaaa at 2018.03.12. 09:32
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6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살려줘ㄷㄷ at 2018.03.10. 21:27

안녕하세요 홍백가합전 보다가 찾아찾아 가입하게 됐습니다ㅎㅎ

Profile image title: 아키모토 마나츠포냔 2018.03.31. 00:05

노기~ 환영합니다~~

댓글
시이짱 at 2018.03.03. 09:46

노기~가입했습니다.5년차팬이고 과거에는 하코오시였고 현재는 3기생 쿠보 시오리 오시입니다.

잘부탁드려요